D 조코비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D 조코비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4 번째 시드 인 6 2 6 2를 편안하게 보았다. 세르베스크는 런던 O2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기록적으로 멀어져 보지 못했다. 매우 만족했다. 지난 6 개월 동안 매주 일관되게 조코비치는 Sascha (Zverev)와의 조별 리그에서 매우 잘 뛰었지만 그가 최선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우리 둘 모두를위한 올해의 마지막 경기이므로 더 나은 선수가 이기게하십시오. Djokovic이 게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복귀 자 중 하나에 대항 할 수 있다면 그의 서브가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저녁 콘테스트에 나왔다. 그러나 거대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처음 48 %가 첫 번째 세트와 Djokovic은 상대를 처벌 할 때 무자비했다. 첫 번째 경기에서 격파하고 세트를 위해 나가기 전에 위업을 반복했다. 심오한 정확도로 공을 치면, Djokovic은 두 번째 세트의 시작에서 상대방을 부러 뜨렸다. 다섯 번째 게임은 그의 총 지배력을 강조했다. 앤더슨은 두 번째 세트를 걷어차 기 위해 부러진 후 성질을 잃었고 그의 폭발에 대한 코드 위반이 있었다. 케빈 앤더슨은 방금 코드 위반 경고를 받았다. 이 조코비치 앤더슨 조별 경기의 놀라운 장면. 조코비치 서빙 수는 그의 복귀보다 훨씬 경이 롭다. 그는 런던에서 열리는 4 경기에서 한번도 부러지지 않았으며 단지 두 번의 브레이크 포인트에 직면 해있다. 놀랍게도, 31 세의 선수는 존 이너 (John Isner), 조브 리브 (Zverev), 마린 실리릭 (Marin Cilic) 그리고 현재 앤더슨 (Anderson)을 상대로 한 연속 우승을 차지한 첫 번째 서브 경기에서 단지 19 점을 잃었다. 그의 경력은 Djokovic이 말했다 : Kevin (6 대 4)보다 더 많은 에이스를 섬기는 것은 그리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그 통계는 자신감을 얻는데 도움이됩니다. 14 시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은 7 월 이후 2 경기 만 패했으며, 그는 시즌 초반에 팔꿈치 수술과 가난한 형태로 시간을 보충했다. 불확실합니다. 우스꽝스럽게 좋다. 6 2 4 1.

Final Cut Express에서 Final Cut Studio로 이동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Final Cut Studio가 Final Cut Pro뿐만 아니라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 전체 라인을 포함하는 완벽한 패키지라는 것입니다. 가정용 Apple 컴퓨터를 포스트 프로덕션 스튜디오로 변환하려면 실용적인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보다 훨씬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정규 비디오 제작 후 모든 필요에 맞는 전문 비디오 소프트웨어가 있어야합니다. Final Cut Studio 2는 패키지 내에서 매우 다양한 타이틀을 제공하므로 더 많은 소프트웨어 세트를 직접 수집해야합니다. Soundtrack Pro 2는 최고의 사운드 편집 및 음향 제작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Soundtrack Pro를 사용하면 음악 트랙 제작에서 비디오 편집 프로젝트의 사운드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자신 만의 사운드 효과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Compressor 최신 버전 인 Compressor 3는 최고의 비디오 압축 및 비디오 변환 소프트웨어로, 비디오 압축 프로세스를 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사전 설정에서 비디오 코덱을 선택하고 10 분의 1에 작동 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iPhone 및 iPod Touch와 같은 컨텐츠를 쉽게 변환하고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인터넷을 배포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Compressor가 DVD Studio Pro의 모든 용도와 쉽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실시간 유형은 Final Cut Pro에서 할 수없는 애니메이션 텍스트 시퀀스를 사용하여 멋진 제목과 텍스트 상자를 만드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Final Cut Express는 허용되는 파일 및 소스 푸티 지의 유형을 제한합니다. 청주출장오쓰피걸 즉, 실제 필름 소재 대신 DV 및 HDV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 중에도 비디오를 캡처해야하며 타사 캡처 카드는 지원하지 않아야합니다. Final Cut Pro는 다양한 포맷과 미디어에서 푸티지를 캡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 포맷으로 촬영하거나 타사 장비를 편집 시스템에 통합하려는 경우 지원을 위해 Final Cut Pro를 더 많이보아야합니다.

소개 : Slice Lab은 혁신적인 디지털 디자인을 전문으로하는 싱크 탱크입니다. 우리는 조각, 기술 및 유기체 세계가 모두 충돌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가상 실험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노력합니다. 이 Instructable은 우리가 챔피언십 링의 3D 인쇄 가능한 디자인을 청주출장코스가격 어떻게 만들었는지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모델링 폼은 Fusion 360에서 수행되었습니다. T 스플라인 기반 툴 덕분에 수 일 만에 개념에서 거의 최종 디자인으로 원활하게 전환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그렇다고 가정하면, 나는 멋지고 쉬운 토러스 모양으로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작업을 할 때 U 및 V 방향 모두에 대해 객체 내에 ‘Diameter Faces’를 충분히 남기고 싶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작은 마음을 멀리 밀고 당기고 조각하기 시작하는 자유를줍니다. 이 과정에서 초기 대칭을 원한다면 고려해 보는 것도 청주출장샵강추 좋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인내가 필요한 곳입니다. 이 단계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좌절감을 느끼게하거나 머리카락을 당길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이 프로세스는 360을 사용하는 동안 상당히 효율적이었습니다. 대칭 (파란색 / 노란색)이있는 T 스플라인과 같은 모델링 보조 도구가 자유롭고 신속하게 움직일 청주출장마사지 수있게하는 자유는 성형 프로세스에 적합합니다. 또한 내가 가고있는 디자인 방향을 좋아하지 않고 이전 모델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클라우드에서 프로세스의 각 단계마다 여러 버전을 저장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3 단계 : 윗면보기

LONEK AHEAD : 시드니 스타들의 눈 맞추기 기록 시드니 FC의 Adam Le Fondre 선수가 골대를 향합니다. 사진 : AAP ImageSource : AAPLe Fondre의 스트라이크는 유나이티드 갤러웨이가 하프 타임을 끝내기에 충격을 받았다. Galloway는 Reds 데뷔전에서 3 청주출장만족보장 년 만에 4 번째 A 리그 클럽에서 시드니 골키퍼 Andrew Redmayne을 떠났다. Galloway는 예정된 2 분 부상 시간의 3 분을 기록하면서 15 미터에서 대담한 시도로 Redmayne을 이겼다. 레즈비언 데뷔전에서 바빴던 독일의 미드 필더 미르코 볼란트 (Mirko Boland)는 18 야드 박스의 가장자리에있는 크레이그 굿윈 (Craig Goodwin)과 크로스를 청주출장안마 걸어 Galloway 패스로 돌아갔다. 조슈아 청주오피 브릴 란테의 미르코 볼란 드 (Mirko Boland) 태클로 뎀퍼가 폭발했다. 사진 : Sarah ReedSource : News Corp Australia 23 세의 나이로 컨트롤 터치를 받아 오른쪽 부츠에 올랐고 절망적이었던 다이빙 Redmayne을 항해하는 발사를 시작했다. Redmayne은 틀림없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다. Galloway 목표는 풍부한 보상이었다. 왼쪽 측면에서 굿 윈이 영향력을 발휘 한 애들레이드는 오프닝 반의 많은 부분을 컨트롤했다. 폰 울드 레는 자신의 계정을 0시 00 분에 열었고, 애들레이드의 기세를 전달한 후, 후반에는 시드니의 유명한 공격 감각을 질식시켰다. 레알이 10,018 명의 홈 경기를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경기를 시작한 것은 르 폰드레가 후반전에 득점에 성공한 수비수와 동등한 수비를 날릴 때까지 크게 성공했다.

0 پاسخ

دیدگاه خود را ثبت کنید

پاسخ دهید

نشانی ایمیل شما منتشر نخواهد شد. بخش‌های موردنیاز علامت‌گذاری شده‌ان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