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Stephan과 Yule Goat The Staffansdrangar

St Stephan과 Yule Goat The Staffansdrangar는 St Stephan에 대한 이전 언급에 연계 된 인물입니다. 경마와 말 싸움의 유러 관습은 St Stephen을 언급하기 훨씬 전에 스칸디나비아 전통에서 빈번하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tianization 후에 Staffansritt (St Stephen의 타는 것)는 tmas의 둘째 날에 지휘되었다. Staffansdangar는 빛나는 별의 이미지가있는 말 타기와 관련된 출연자였습니다. 그들은 Staffan (St Stephan)과 동반되었지만,이 그림은 성자와 전혀 흡사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동쪽 스웨덴에서는 Staffansdrangar가 건초 또는 옥수수 (곡물)로 싸인 인물에 의해 인도되었습니다. 다시 St Stephan 그림과 말 이미지 및 곡물과 관련이 있으며 이전에 논의 된 바와 같이 그는 또한 멧돼지 머리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으므로이 전통에서 Freyr 컬트의 잔재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는 Uppland Staffan의 인물이 Staffansbock (전적으로 빨대로 옷을 입은 모습)을 동반 한 전통. 이것은 곡물 쓰레기의 인격화 된 것으로 보이는 Byggvir (Freyr의 종)를 암시한다. 학자 Nil의 뚜껑은 Halm Staffan 전통은 핀코 신 (Peko)과 굉장히 흡사합니다. 신의 이미지는 썰매로 끌려 갔다. Freyr과 마찬가지로, 그는 보리, 곡식 및 다산의 신이었다. 그 빨대가 곡물 생산의 농업 부산물이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전체 Julbokken과 Saffansdangar 전통을 Freyr의 숭배와 관련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Freyr는 가장 존경받는 신 이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이교는 동질성이 아니었다. 이교도의 여러 지역은 특정 신을 높이 존중했다. Freyr은 특히 스웨덴에서 존경 받았다.

스튜디오의 경우, 포함될 수있는 수많은 기능과 장비에서 길을 잃기가 쉽습니다. 그러나 가장 기초적인 수준에서 스튜디오는 빛에 관한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사진 작가가 피사체의 조명을 제어하여 사진 작가가 최상의 장면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소품에서부터 배경에 이르기까지 다른 모든 것들은 사진가가 좋아할만한 ‘여분의 것’이지만 멋진 사진의 길에 서게 될 것은 아닙니다. 가정에 기반을 둔 스튜디오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잠재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빛의 근원. 스탠다드 룸을 가정하면, 이것은 창문이 될 것이고, 잠재적으로 문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채광창 또는 기타 조명 기능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광원의 품질과 품질에 따라 빛을 사용할 때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간접적 인 햇빛을받는 창문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많은 사진 자료는이 목적을 위해 북쪽을 향한 창을 언급하지만 북반구에서는 대부분의 창문이 간접적 인 햇빛 (예 : 아침에 서쪽 창)을받는 날의 적어도 일부를 소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빛을 요구 사항이 아닌 부산출장몸매최고 선택 사항으로 사용하기를 부산출장샵예약포항 원합니다. 따라서 창문과 문에서 오는 빛을 차단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경우 빛 차단 색조를 설치하여 원하지 않는 광원을 제거하십시오. 대부분의 출입구에는 문을 닫아야합니다. 방의 피치를 검정색으로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현저하게 밝은 빛이 끼어 들지 않는 한, 스튜디오에 설치된 조명을 만든 사람이 방에 들어가는 확산되는 빛을 압도해야합니다. 우리가 원하지 않는 빛을 모두 제거한 후에는 우리가 모든 빛을 제공하도록 스튜디오를 설정할 때입니다. 작은 창문이있는 창문은 원하지 않는 빛을 차단하기 위해 덜 극단적 인 방법을 필요로합니다. 일부 집에서는 창문이 작은 경우 지하실이 최상의 옵션 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락방에는 쉽게 막힐 수있는 작은 창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 부산흥출장안마 조명을 사용하려는 경우 다락방은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 간소화 된 인물 조명 설정조차도 평균 사진 세션 시간에 많은 열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정용 사진 스튜디오를 설치하는 데 시간이 부산출장마사지 걸리므로 장비 배치가 트래픽 패턴 및 모든 용도에 도움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객실. 드물게 사용되거나 오랜 기간 동안 차단 될 수있는 방을 선택하십시오.

8 분에 Rhys Williams가 퇴장당한 이후 멜버른은 80 분 이상을 뛰었지만 웰링턴은 수치적인 우위에도 불구하고 확신을 갖지 못했다. 전반전에서 1-0을 기록하면서 Nix는 2 번째 골을 넣기 위해 집에 몰래 들어가기 위해 두 번의 후반 목표를 필요로했다. Andrija Kaludjerovic에 열광적 인 태클을 시도한 Williams는 처음에는 오직 노란색을 얻었지만, VAR가 중앙 수비수 파울이 명확한 골을 넣을 기회를 놓치고 난 부산출장아가씨 후 레드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Darije Kalezic가 20 분 마크를 넣었을 때 그의 의도는 분명했습니다. 센터를 다시 벤치로 돌린 마르코 로시와 새로운 계약 인 Nathan Burn을 투입했다. 그러나 웰링턴은 멜버른이 무질서한 수비와 가난한 경기를 펼치면서 40 분에 가격을 지불했다. 추가 시간 동안, 웰링턴은 계속해서 공격을 감행했고 칼루제로 비치를 깔끔하게 만들었지 만 로이 크리슈나는 가혹한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다. 빅토리 2 골을 넣기 위해 11 발의 슈팅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휴식 시간에 난간을 맞고 웰링턴의 절망이 두 번째 주문에만 증가했습니다. Kalezic은 휴식을 취한 후 세르비아 출신의 미드 필더 인 Matija Ljujic을 영입하면서 미드 필더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그러나 새로운 조합은 다시 정착하는데 시간이 걸렸다. Thomas는 Burns가 자신을 부산출장안마 통해 맹공격을 퍼붓다가 마침내 64 분에 들어갔다. 다리와 크리슈나는 집으로 가볍게 튀어 나갔다. 경기는 웰링턴이 선제골을 터뜨리기 전에 멜버른의 수비수 인 마크 밀리 간과의 크로스를받은 상자에 낮은 크로스를 터트린 웰링턴의 선제골을 터뜨렸다. 윌링턴은 여전히 ​​사다리의 바닥에 머물렀다. 하지만 Westpac Stadium에서 Western Sydney Wanderers와의 토요일 경기는 좀 더 진심으로 환영 할 것입니다.

LONEK AHEAD : 시드니 스타들의 눈 맞추기 기록 시드니 FC의 Adam Le Fondre 선수가 골대를 향합니다. 사진 : AAP ImageSource : AAPLe Fondre의 스트라이크는 유나이티드 갤러웨이가 하프 타임을 끝내기에 충격을 받았다. Galloway는 Reds 데뷔전에서 3 년 만에 4 번째 A 리그 클럽에서 시드니 골키퍼 Andrew Redmayne을 떠났다. Galloway는 예정된 2 분 부상 시간의 3 분을 기록하면서 15 미터에서 대담한 시도로 Redmayne을 이겼다. 레즈비언 데뷔전에서 바빴던 독일의 미드 필더 미르코 볼란트 (Mirko Boland)는 18 야드 박스의 가장자리에있는 크레이그 굿윈 (Craig Goodwin)과 크로스를 걸어 Galloway 패스로 돌아갔다. 조슈아 브릴 란테의 미르코 볼란 드 (Mirko Boland) 태클로 뎀퍼가 폭발했다. 사진 : Sarah ReedSource : News Corp Australia 23 세의 나이로 컨트롤 터치를 받아 오른쪽 부츠에 올랐고 절망적이었던 다이빙 Redmayne을 항해하는 발사를 시작했다. Redmayne은 틀림없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다. Galloway 목표는 풍부한 보상이었다. 왼쪽 측면에서 굿 윈이 영향력을 발휘 한 애들레이드는 오프닝 반의 많은 부분을 컨트롤했다. 폰 울드 레는 자신의 계정을 0시 00 분에 열었고, 애들레이드의 기세를 전달한 후, 후반에는 부산출장마사지 시드니의 유명한 공격 감각을 질식시켰다. 레알이 10,018 명의 홈 경기를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경기를 시작한 것은 르 폰드레가 후반전에 득점에 성공한 수비수와 동등한 수비를 날릴 때까지 크게 성공했다.

0 پاسخ

دیدگاه خود را ثبت کنید

پاسخ دهید

نشانی ایمیل شما منتشر نخواهد شد. بخش‌های موردنیاز علامت‌گذاری شده‌اند *